고객님 안녕하세요 TAGTAG입니다.
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조텍코리아 서비스센터(02-6958-7330 - 내선번호 : 1)로 연락 주신 후, 안내에 따라 서비스 센터로 상품 발송해 주시면 AS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한번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전에 9월 22일쯤 그래픽카드 불량이나서 A/S를 맡겼는데
얼마지났다고 또 그래픽 불량뜨네요 그래픽드라이버는 깔려있는데 인식을 못하네요 장치 관리자에 들어가면 오류코드 43이라 뜨고 윈도우도 재설치해보고 하드 SSD 포멧하고 DDU로 드라이버를 새로 깔아도 안되네요...하...재발좀 안나게해주세요 제발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